[청약홈] 아파트 청약 당첨가점 발표 시간 변경(오후 4시에서 0시로)

 

 

최근 아파트 청약 홈페이지가 아파트투유에서 청약홈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변경된 후 당첨자 조회는 당일 00시부터 가능하였으나, 당첨가점(커트라인)은 조회가 되지 않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언제 발표가 될지 몰라서 당일 새벽과 다음날 오전 오후 계속 리플레쉬 하면서 조회를 하게 되어 기존 아파트 투유처럼 당첨자 조회가 가능한 시간과 함께 당첨가점(커트라인) 발표도 해 줄수 없는지 청약홈 고개의 소리에 건의 하였습니다.

 

이에 오늘 답변을 받았는데 기존 오후 4시에 제가 제안했던 발표일 0시에 함께 조회 가능토록 조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오후 4시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ㅎㅎㅎ

 

 

고객님이 문의하신 질문에 대한 답변이 다음과 같이 처리되었습니다.

 

문의하신 질문 :

과거 아파트 투유의 경우 당첨자 발표와 함께 당첨 가점이 표시가 되어 내가 얼마 차이로 떨어졌는지 발표일 00시에 확인이 가능하였으나 현재 청약홈의 경우 현시간에도 당첨가점이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서는 기존에 제공하는 정보는 기본적으로 제공을 해주고 추가적인 정보 제공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깜깜이 청약이 안되도록 빠른 당첨 가점 발표 해주세요.

 

 

답변내용 :

고객님,

 

우리원 청약업무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고객님께 청약홈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과 심려를 끼쳐 죄송합니다.

 

우리원 청약시스템은 당첨자 발표일 0시에 당첨자 확인을 통해 개별조회가 가능하도록 개발하였으며

 

당첨가점 표출은 당첨일 오후 4시에 청약홈에 표출되도록 프로그램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소중한 의견 반영하여 당첨자 가점도 당첨자 발표일 0시에 함께 조회할 수 있도록 조치완료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원 주택청약업무에 관심과 애정 부탁드리겠습니다.

 

기타 청약관련 상담은 청약홈 고객센터(1644-2828)번으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청약에도 전략이 필요합니다.

1. 자신의 장점을 살린 청약(특별공급, 일반공급) 전략.

2. 여러개 특별공급(신특, 생초, 다자녀) 중 어떤 것이 당첨 확율을 높이는 방법.

3. 예비당첨자 선정 방식에 따른 청약전략.

청약 가점은 올릴 수 없지만 전략만 잘 짜면 내집마련 더 빨리 할수 있습니다.

이를 함께 실현하는 모두의 청약 카페를 소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