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동탄역 삼정 그린코아 더베스트 임장 후기

흐린 날씨에 동탄역 삼정 그린코아 더베스트 모델하우스가 있는 곳을 직접 방문해 보았는데요.

위치는 2017년 12월에 분양한 동탄역 롯데캐슬 트리티니가 있던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손곡로 9))

도착하니 눈발도 날리고 3월 말인데 날씨가 매섭네요~~~~

모하에 도착하니 홍보용 차가 여러대 있었고, 내부에 사람은 없었습니다.

2019/03/20 - [분양정보/경기도] - [경기도 화성]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장애인 특별공급 안내(기관추천 특별공급)

2019/03/07 - [분양정보/경기도] - [경기도 화성]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분양 정보(동탄2신도시 업무복합 1)

그래서 모하방문을 끝내고 동탄역 삼정 그린코아 더베스트 현장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거리는 20Km 조금 안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30분정도 걸립니다.

이 쯤에서 광비콤 지도를 한번 볼께요.

업무복합1 : 삼정, 업무복합2 : 대방, 업무복합3 : 유림

추후 업무복합2(대방)까지 분양이 끝나면 업무복합 형제들을 비교하는 포스팅을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면접, 분양가, 가점커트라인 등등등)

동탄역 삼정 그린코아 더베스트 부지 입니다.

여울 공원 바로 옆에 붙어있고, 현재는 나대지 상태이네요.

삼정 부지에서 바라본 반도유보라 8차입니다.

37층 규모인데요. 지금은 여울 공원 뷰가 좋으나, 추후 동탄역 삼정 그린코아 더베스트가 49층 높이로 들어서게 되면 많이 가릴 것으로 예상이 되어 한시적 조망권이라고 하더군요. 추후엔 시티뷰가 되겠네요.

작년 분양을 마친 동탄역 유림 노르웨이숲 현장입니다.

동탄역 유림 노르웨이숲 당첨 커트라인과 광비콤 커트라인 비교

==> https://cockloft.tistory.com/549

먼저 동탄역 유림노르웨이숲 공사개요가 보이구요.

공사기간이 2018년 7월 부터 2021년 12월까지 총 공사기간이 42개월이네요.

삼정과 유림 둘다 부산에 본사가 있는 건설사인데요. 결과물이 어떨지도 궁금하네요.

터파기 공사는 끝나고, 골조가 올라가고 있네요(탑다운 공법으로 공사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업무복합 형제 중 제일 마지막으로 분양을 하게 될 대방 부지 입니다.

동탄역 삼정 그린코아 더베스트부지에 비해 아주 잘 정리되어 있네요.

광비콤은 이제 시작 단계라고 보시면 됩니다.

업무복합 2 대방까지 건설이 되면 광비콤의 쭉쭉 뻗은 모습은 상상이상일 것입니다.

(동탄역 롯데캐슬 트리티니도 완정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