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분양 일정(동탄2신도시 업무복합 1)


분양 시기가 다가 오니 정보가 속속 들어 오네요.

최종적으로 안내 받은 분양일정은 2019년 3월이었습니다.



정보가 입수 되면 최대한 빨리 정확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무 복합 1 토지 낙찰 당시 아파트 세대수 입니다.


실제 분양되는 평형과 세대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작년에 분양되었던 업무복합 3 유림 노르웨이 숲 분양 평형과 겹치는 평형이 없어 향우 가족 구성, 취향에 따라 여러 타입을 선택 할 수 있을꺼 같네요.

유림 노르웨이숲과 입지는 거의 비슷해서 참고로 분양 세대수를 알려드립니다.


유림 노르웨이숲이 84형이 주력이었다면 이번에 분양을 앞두고 있는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은 81형이 주력이 되겠네요.


아파트는 49층으로 유림과 동일한 층수로 되어 있네요.

49층인 이유는 지난번 MBC 뉴스에서 아파트가 49층에서 멈추는 이유를 한번 찾아 보시면 이해가 가실껍니다.

삼정 그린 코어 홈페이지 : http://www.greencore.co.kr/


본 컨텐츠는 대가성이 없는 분양정보이며, 

각종 청약자격 지침서류 등은 해당 건설사 모델하우스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