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북위례 계룡리슈빌(A1-6) 4월 예정 홈페이지에 떳네요

분양이 임박해지니 홈페이지에도 분양예정이라고 공지가 올라 왔네요.

북위례 계룡이슈빌 홈페이지

http://richeville-wirye.co.kr/index.html

그 동안 많이 궁금해 하셨을텐데 조금씩 올라 오는 정보 입수 되는데로 올려드리겠습니다.

테라스가 있는 북위례 계룡리슈빌 산과 호수(?) 참 여유로워 보이네요.

저도 분양 받고 싶은 계룡리슈빌~~~~~

야경도 너무 좋네요~~~~

북위례 계룡리슈빌 홈페이지에 올라온 사업개요 한번 볼까요???

정말 설레이네요 ㅎㅎㅎ

입지는 어떨까요???

수변공원을 품고 있는 아파트는 북위례에서도 손에 꼽히는 희소가치가 너무나 좋은 아파트 북위례 계룡리슈빌 자격이 되시면 무조건 청약하는 걸로~~~~

그리고 계룡리슈빌을 짖는 브랜드 소개입니다.

TOP TEN은 아니지만, 그래도 17위라면 그리 나쁘진 않은거죠~~~~

2019/02/07 - [부동산정보] - 2018년 부동산114 아파트 브랜드 순위 VS 닥터아파트 아파트 브랜드 순위

자세한 청약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2019/03/23 - [분양정보/서울특별시] - [서울 송파]북위례 계룡리슈빌(A1-6) 분양 정보(1순위 청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