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수원]하늘채 더퍼스트 모델하우스 방문기



모처럼 토요일 쉬는 날인데 요즘 주말 마다 출근을 하다 쉬니 뭘해야할지 몰라

수원 하늘채 더퍼스트 모하 방문을 해 보았는데요.


주차 할 때 줄서고 붕어빵, 오뎅 먹으려니 줄서고, 모하 방문하려니 줄서고, 유닛 보려니 줄서고 하루 종일 줄만 서다가 왔네요.


주차는 다행이 중간에 빠져 나와서 주차를 할 수가 있어서 20~30분

붕어빵 줄 5~10분

모하 줄 1시간 정도

유닛 보는 줄 20분 정도 


진짜 하염 없이 대기 했네요.


혹시나 가실 분은 모하 오픈전에 가서 줄서서 기다리다 입장 하시는게 가장 빠른 방법 일꺼 같네요.


총 3,236세대 중 651세대 일반 분양을 하게 되는 하늘채 열기는 대단 하긴 한거 같네요.


역시 수원이라는 배후 수요가 있어서 왠만한 곳은 미분양 나기 힘들꺼 같네요.

(신축에 대한 수요는 아직도 많으니깐요)


조합원들이 이미 좋은 층은 다 가져가서 인지 저층과 최고층쪽 그리고 비선호 동쪽 물량이라 경쟁률 보다는 계약률이 중요할꺼 같단 생각이 드네요.


발코니 무상 확장이긴 한데 어차피 뭐 분양가에 다 포함 시켰겠죠??


2019/11/22 - [분양정보/경기도] - [경기도 수원]하늘채 더퍼스트 분양일정, 분양가(평당 1,495만원), 1순위청약



하늘채 더퍼스트 모델하우스가 보이네요 ㅎㅎㅎ


하늘채 더퍼스트 모델하우스 주차를 하기 위해 줄서 있어요.



임산부 노약자를 위한 배려 좋네요.

영유아의 경우 24개월 미만이어야 한다고 하네요.


모하 입장을 하니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4시에 경품 추첨이 있어 나가지 않고 대시 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경품 추첨 끝난 후는 조금 한산해졌습니다.

(그래도 사람은 많아요)

저도 와이프야 두장 경품함에 넣었는데 꽝이었습니다.

1, 2등은 현장분에게만 상품이 주어지고, 3등 이후는 현장에 없어서 전화해서 알려 준다고 합니다.

모하 들어와도 유닛을 보려면 또 줄을 서야 합니다. ㅎㅎㅎ


요즘은 욕실에 관심이 많아서 몇 장 찍어 왔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보조 수전이 있어서 참 좋은거 같네요.


욕실 수납함에 컨센트가 숨겨져 있어 보기에 깔끔하고 물이 튈 염려도 없어 좋은거 같네요.



요즘은 기본으로 휴지걸이에 스마트폰 놔둘 수납함을 두는거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