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수지 동천  꿈에그린 분양일정, 분양가, 1순위 청약하기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지하 3층~지상 29층, 4개동 아파트 293세대와 오피스텔 207실로 이뤄진다.  

'꿈에그린'은 동천지구에서 1년 6개월만의 신규 분양이나 지구 내 추가 도시개발이 없어 이 단지 이후 당분간 신규분양이 없을 전망이다. 신분당선 동천역과 인근 고속도로를 통해 강남·분당·판교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단지에서 약 10분 거리인 신분당선 동천역에서 판교역과 강남역은 각각 3정거장, 강남역 7정거장이다.

여기에 대왕판교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영동 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분당~내곡간,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도 인접해 있다.

교육과 자연 등 주거환경도 돋보인다. 동천초, 손곡중, 한빛중, 수지중·고 등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광교산, 동천체육공원, 수지체육공원, 동천근린공원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주상복합단지인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자이와 더샵 등 주변 단지와 차별화한 특화 설계가 강점이다.

가구의 천정 높이가 2.4m이며 우물 천정 2.53m로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외부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창문을 열지 않아도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실내환기시스템을 설치, 가족의 건강을 우선했다.

전용면적 74㎡의 일부 세대는 복도 수납장을 설치하였으며, 전용 84㎡에는 현관에 대형 워크인 수납장을 설치하고 거실에는 계약자 선택에 따라 알파룸과 대형 팬트리 2개소를 마련할 수 있다.



이 단지의 3.3㎡당 평균 분양가는 1,870만원으로 전용 74㎡형의 분양가는 5억7,600~5억9,400만원이다.

전용 84㎡형의 분양가는 6억 중반으로 내년 3월에 입주 예정인 ‘동천 더샵 이스트포레’의 분양권 실거래가(7억원)보다 저렴하다.

동천역에서 꿈에그린보다 상대적으로 거리가 있는 ‘동천 더샵 파크사이드’의 같은 주택형의 시세와 비슷한 편이다.

이 단지는 용인시 무주택자에서 청약의 우선권을 부여하고, 분양권은 등기 시까지 제한된다. 분양가구의 75%를 가점제로 배정하고 25%는 추첨으로 당첨자를 결정한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 입주예정일 : 2022년 3월

수지 동천  꿈에그린 분양일정



수지 동천  꿈에그린 1순위 자격

수지 동천  꿈에그린 분양세대수

수지 동천  꿈에그린 분양가



수지 동천  꿈에그린 입지

수지 동천  꿈에그린 동호수배치도

수지 동천  꿈에그린 평면도





본 컨텐츠는 대가성이 없는 분양정보이며, 

각종 청약자격 지침서류 등은 해당 건설사 모델하우스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